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開途國 製造企業 의 生産 및 技術戰略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金錫喆 | - |
dc.date.accessioned | 2010-02-10T04:29:25Z | - |
dc.date.available | 2010-02-10T04:29:25Z | - |
dc.date.issued | 1984-06 | - |
dc.identifier.citation | 경영논집, Vol.18 No.2, pp. 17-29 | - |
dc.identifier.issn | 1229-0491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53964 | - |
dc.description | 1984-06 | - |
dc.description.abstract | 商品을 생산하여 판매하는 것을 本質的인 業務內容으로 하고 있는 企業을 製造企業이라 부르자. 製造企業에 있어서는, 다소의 차이는 있겠으나 대개의 경우, 商品의 生産을 담당하는 생산부문에 그 會社의 縂投資의 약 75%, 총 고용인원의 약 80%, 지출되는 총 비용(재료, 설비관련비 포함)의 약 85%가 集結되어 있다.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 - |
dc.subject | 17-29 | - |
dc.title | 開途國 製造企業 의 生産 및 技術戰略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김석철 | - |
dc.citation.journaltitle | 경영논집 | - |
dc.citation.endpage | 29 | - |
dc.citation.number | 2 | - |
dc.citation.pages | 17-29 | - |
dc.citation.startpage | 17 | - |
dc.citation.volume | 1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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