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開途國 製造企業 의 生産 및 技術戰略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金錫喆-
dc.date.accessioned2010-02-10T04:29:25Z-
dc.date.available2010-02-10T04:29:25Z-
dc.date.issued1984-06-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18 No.2, pp. 17-29-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3964-
dc.description1984-06-
dc.description.abstract商品을 생산하여 판매하는 것을 本質的인 業務內容으로 하고 있는 企業을 製造企業이라 부르자. 製造企業에 있어서는, 다소의 차이는 있겠으나 대개의 경우, 商品의 生産을 담당하는 생산부문에 그 會社의 縂投資의 약 75%, 총 고용인원의 약 80%, 지출되는 총 비용(재료, 설비관련비 포함)의 약 85%가 集結되어 있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dc.subject17-29-
dc.title開途國 製造企業 의 生産 및 技術戰略-
dc.typeSNU Journal-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김석철-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29-
dc.citation.number2-
dc.citation.pages17-29-
dc.citation.startpage17-
dc.citation.volume18-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