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Marketing Research -Fundamentals and Dynamics-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朴鍾沅-
dc.date.accessioned2010-02-10T05:23:28Z-
dc.date.available2010-02-10T05:23:28Z-
dc.date.issued1979-03-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13 No.1, pp. 99-102-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4087-
dc.description1979-03-
dc.description.abstract70年代에는 마아케팅 槪念의 論爭과 더불어 消費者 行動理論, 物價流通, 流通經路, 廣告,其他 모든 分野에 있어서 革新的 理論의 開發이 있었다. 따라서 마아케팅 리서치의 主題나 調査技法도 더욱 多樣하게 되었다.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J.M.R.)를 읽어보면 쉽게 알 수 있듯이, 마아케팅 리서치에도 새로운 革新이 조용히 일어나고 있었다. 두 著者들은 오랫동안 마아케팅 리서치를 學部와 大學院(MBA水準)에서 講養한 經驗과

마아케팅 論文集(저널)에 널리 기고해 온 過程에서 얻은 洞察力을 바탕으로 現代 마아케팅 리서치의 理論과 實際를 알기 쉽게 要約한 것이 바로 이 冊이다.
-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dc.subject99-102-
dc.titleMarketing Research -Fundamentals and Dynamics--
dc.typeSNU Journal-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박종원-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102-
dc.citation.number1-
dc.citation.pages99-102-
dc.citation.startpage99-
dc.citation.volume13-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