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Relationship Marketing의 導入과 展開에 관한 硏究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林鍾沅-
dc.date.accessioned2010-02-10T05:54:37Z-
dc.date.available2010-02-10T05:54:37Z-
dc.date.issued1987-06-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21 No.2, pp. 52-69-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4193-
dc.description1987-06-
dc.description.abstract賣出額의 增加는 企業成長의 重要한 지표로서 이용되어 왔다. 그러므로 賣出額을 增價시킬 수 있는 효율적인 方法을 모색하기 위해 企業人은 물론 마케팅 學界에서도 많은 노력을 하여 왔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dc.subject52-69-
dc.titleRelationship Marketing의 導入과 展開에 관한 硏究-
dc.typeSNU Journal-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임종원-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69-
dc.citation.number2-
dc.citation.pages52-69-
dc.citation.startpage52-
dc.citation.volume21-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