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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ionship Marketing의 導入과 展開에 관한 硏究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林鍾沅 | - |
dc.date.accessioned | 2010-02-10T05:54:37Z | - |
dc.date.available | 2010-02-10T05:54:37Z | - |
dc.date.issued | 1987-06 | - |
dc.identifier.citation | 경영논집, Vol.21 No.2, pp. 52-69 | - |
dc.identifier.issn | 1229-0491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54193 | - |
dc.description | 1987-06 | - |
dc.description.abstract | 賣出額의 增加는 企業成長의 重要한 지표로서 이용되어 왔다. 그러므로 賣出額을 增價시킬 수 있는 효율적인 方法을 모색하기 위해 企業人은 물론 마케팅 學界에서도 많은 노력을 하여 왔다.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 - |
dc.subject | 52-69 | - |
dc.title | Relationship Marketing의 導入과 展開에 관한 硏究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임종원 | - |
dc.citation.journaltitle | 경영논집 | - |
dc.citation.endpage | 69 | - |
dc.citation.number | 2 | - |
dc.citation.pages | 52-69 | - |
dc.citation.startpage | 52 | - |
dc.citation.volume | 2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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