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社會마아케팅의 性格 -하나의 試論的 理解方向-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金元銖-
dc.date.accessioned2010-02-10T05:57:17Z-
dc.date.available2010-02-10T05:57:17Z-
dc.date.issued1979-12-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13 No.4, pp. 1-27-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4204-
dc.description1979-12-
dc.description.abstract마아케팅에 대한 硏究는 1900년대에 비롯되었는데 이에 대해 여러가지의 硏究方法이 적용되어 오늘날 마아케팅의 學問的 領城은 점차 據大廣域化됨과 아울러 마아케팅學의 精緻化와 體系化가 이루어져가고 있다.

그런데 1970년대에 새로운 硏究方法으로 登場한 社會的 硏究方法(social approach)은 종래의 마아케팅硏究에서는 看過 내지 輕視하여 왔었던 마아케팅의 社會的 關聯 내지 社會的 歸結에 대한 認識과 理解를 가능하게 하여 줌으로써 마아케팅의 學問的 充實化에 이바지하였었다.
-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dc.subject1-27-
dc.title社會마아케팅의 性格 -하나의 試論的 理解方向--
dc.typeSNU Journal-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김원수-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27-
dc.citation.number4-
dc.citation.pages1-27-
dc.citation.startpage1-
dc.citation.volume13-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