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韓國企業의 國際化 段階와 그 戰略 -外國企業의 競爭力 强化와 流通組織을 中心으로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林鍾沅-
dc.date.accessioned2010-02-10T07:07:41Z-
dc.date.available2010-02-10T07:07:41Z-
dc.date.issued1988-03-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22 No.1, pp. 70-99-
dc.identifier.issn99-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4237-
dc.description1988-03-
dc.description.abstract韓國 企業이 國際化됨에 따라서 미국, 카나다, 유럽 등 여러나라에 서 규제가 강화되고 있다. 世界巿埸의 世界的 企業과 어떤 關係를 맺어야 우리 기업이 성장할 수 있을까? 이제까지는 한국기업이 해외 거점을 강화해 나가는 단계에서 외국 기업과의 경쟁과 協力關係를 어떻게 정립해야 할 것인가에 대한 硏究가 不足하였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dc.subject70-99-
dc.title韓國企業의 國際化 段階와 그 戰略 -外國企業의 競爭力 强化와 流通組織을 中心으로-
dc.typeSNU Journal-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임종원-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99-
dc.citation.number1-
dc.citation.pages70-99-
dc.citation.startpage70-
dc.citation.volume22-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