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韓國企業의 國際化 段階와 그 戰略 -外國企業의 競爭力 强化와 流通組織을 中心으로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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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林鍾沅 | - |
dc.date.accessioned | 2010-02-10T07:07:41Z | - |
dc.date.available | 2010-02-10T07:07:41Z | - |
dc.date.issued | 1988-03 | - |
dc.identifier.citation | 경영논집, Vol.22 No.1, pp. 70-99 | - |
dc.identifier.issn | 99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54237 | - |
dc.description | 1988-03 | - |
dc.description.abstract | 韓國 企業이 國際化됨에 따라서 미국, 카나다, 유럽 등 여러나라에 서 규제가 강화되고 있다. 世界巿埸의 世界的 企業과 어떤 關係를 맺어야 우리 기업이 성장할 수 있을까? 이제까지는 한국기업이 해외 거점을 강화해 나가는 단계에서 외국 기업과의 경쟁과 協力關係를 어떻게 정립해야 할 것인가에 대한 硏究가 不足하였다.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 - |
dc.subject | 70-99 | - |
dc.title | 韓國企業의 國際化 段階와 그 戰略 -外國企業의 競爭力 强化와 流通組織을 中心으로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임종원 | - |
dc.citation.journaltitle | 경영논집 | - |
dc.citation.endpage | 99 | - |
dc.citation.number | 1 | - |
dc.citation.pages | 70-99 | - |
dc.citation.startpage | 70 | - |
dc.citation.volume | 2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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