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現代마아케팅論에 있어서의 마아케팅定義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韓羲泳-
dc.date.accessioned2010-02-10T07:18:48Z-
dc.date.available2010-02-10T07:18:48Z-
dc.date.issued1989-12-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23 No.4, pp. 1-31-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4267-
dc.description1989-12-
dc.description.abstract19세기의 中菓경부터, 마치「세일즈맨쉽」(salesmanship)의 발휘에 관한 「技術論」이 곧 마케팅論이었다는 식의 좁은 通說에서 벗어나, 「科學論」으로서의 성격도 加昧된, 이른바 이론과 실제의 兩生的인 학문으로서의 마케팅論이 차츰 태동되기 시작하는 것은 대략 20세기의 初菓경부터라는 것이 오늘날의 일반적인 通論이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dc.subject1-31-
dc.title現代마아케팅論에 있어서의 마아케팅定義-
dc.typeSNU Journal-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한희영-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31-
dc.citation.number4-
dc.citation.pages1-31-
dc.citation.startpage1-
dc.citation.volume23-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