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現代마아케팅論에 있어서의 마아케팅定義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韓羲泳 | - |
dc.date.accessioned | 2010-02-10T07:18:48Z | - |
dc.date.available | 2010-02-10T07:18:48Z | - |
dc.date.issued | 1989-12 | - |
dc.identifier.citation | 경영논집, Vol.23 No.4, pp. 1-31 | - |
dc.identifier.issn | 1229-0491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54267 | - |
dc.description | 1989-12 | - |
dc.description.abstract | 19세기의 中菓경부터, 마치「세일즈맨쉽」(salesmanship)의 발휘에 관한 「技術論」이 곧 마케팅論이었다는 식의 좁은 通說에서 벗어나, 「科學論」으로서의 성격도 加昧된, 이른바 이론과 실제의 兩生的인 학문으로서의 마케팅論이 차츰 태동되기 시작하는 것은 대략 20세기의 初菓경부터라는 것이 오늘날의 일반적인 通論이다.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 - |
dc.subject | 1-31 | - |
dc.title | 現代마아케팅論에 있어서의 마아케팅定義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한희영 | - |
dc.citation.journaltitle | 경영논집 | - |
dc.citation.endpage | 31 | - |
dc.citation.number | 4 | - |
dc.citation.pages | 1-31 | - |
dc.citation.startpage | 1 | - |
dc.citation.volume | 2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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