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地域의 空間的 特性을 利用한 大型 小賣機構 立地選定에 관한 硏究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李守東-
dc.date.accessioned2010-02-10T07:20:03Z-
dc.date.available2010-02-10T07:20:03Z-
dc.date.issued1987-12-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21 No.4, pp. 157-178-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4278-
dc.description1987-12-
dc.description.abstract우리나라 流通部門은 經濟의 死角地帶로 比喩될 만큼 落後되어 있다. 우리 經濟에서 流通部門이 차지하는 比率은 85年을 基準으로 할 때, 國民總生産의 11.6% 總雇傭의 14,9%를 차지하는만큼 큰 몫을 占하고 있으나 他産業에 비해 發展速度가 무척 느린 面貌를 보여왔다. 지난 77~83年間의 製造業體의 平均成長率이 8.5%에 達하고 있는데 비해 流通部門은 5.7%에 그치고 있다는 事實이 이를 뒷받침하고 있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dc.subject157-178-
dc.title地域의 空間的 特性을 利用한 大型 小賣機構 立地選定에 관한 硏究-
dc.typeSNU Journal-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이수동-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178-
dc.citation.number4-
dc.citation.pages157-178-
dc.citation.startpage157-
dc.citation.volume21-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