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現代마아케팅論의 現況과 向方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韓羲泳 | - |
dc.date.accessioned | 2010-02-10T07:36:31Z | - |
dc.date.available | 2010-02-10T07:36:31Z | - |
dc.date.issued | 1990-03 | - |
dc.identifier.citation | 경영논집, Vol.24 No.1, pp. 1-30 | - |
dc.identifier.issn | 1229-0491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54301 | - |
dc.description | 1990-03 | - |
dc.description.abstract | 『한 科學(學問)의 歷史는 그 과학(학문)그 자체이다.』(D ie Geschichte einer Wissenschaftsei Wissenschaft selbest)라는 유명한 괴테(J.W. Goethe)의 말처럼, 학문으로서의 마케팅論을 學究的·體系的으로 연구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먼저 그 학문의 역사, 즉 마케팅論史를 이해하는 일부터 다져야 함이 원칙이다.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 - |
dc.subject | 1-30 | - |
dc.title | 現代마아케팅論의 現況과 向方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한희영 | - |
dc.citation.journaltitle | 경영논집 | - |
dc.citation.endpage | 30 | - |
dc.citation.number | 1 | - |
dc.citation.pages | 1-30 | - |
dc.citation.startpage | 1 | - |
dc.citation.volume | 2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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