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現代마아케팅論의 現況과 向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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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韓羲泳-
dc.date.accessioned2010-02-10T07:36:31Z-
dc.date.available2010-02-10T07:36:31Z-
dc.date.issued1990-03-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24 No.1, pp. 1-30-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4301-
dc.description1990-03-
dc.description.abstract『한 科學(學問)의 歷史는 그 과학(학문)그 자체이다.』(D ie Geschichte einer Wissenschaftsei Wissenschaft selbest)라는 유명한 괴테(J.W. Goethe)의 말처럼, 학문으로서의 마케팅論을 學究的·體系的으로 연구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먼저 그 학문의 역사, 즉 마케팅論史를 이해하는 일부터 다져야 함이 원칙이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dc.subject1-30-
dc.title現代마아케팅論의 現況과 向方-
dc.typeSNU Journal-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한희영-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30-
dc.citation.number1-
dc.citation.pages1-30-
dc.citation.startpage1-
dc.citation.volume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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