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人間과 이미지 -企業이미지管理論 硏究 序說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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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金元銖-
dc.date.accessioned2010-02-11T01:12:26Z-
dc.date.available2010-02-11T01:12:26Z-
dc.date.issued1992-06-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26 No.1/2, pp. 27-55-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4418-
dc.description1992-06-
dc.description.abstract마케팅 管理상으로는 오늘날과 같이 技術水準이 平準化되고 신제품개발이 정체되고 있는 상황하에서는 제품의 차별적 특성을 강조하는 製品이미지(Product image)나 商模이미지(brand image)보다는 企業이미지(corporate image)의 定位化(positioning)가 더 중요하다는 주장을 하게 된다. 이는 곧 기업의 주요환경집단인 소비자 즉 公衆(pulic)이 기업에 대해 가지는 이미지가 그들의 구매결정상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인식하게 되었기 때문이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dc.subject27-55-
dc.title人間과 이미지 -企業이미지管理論 硏究 序說-
dc.typeSNU Journal-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김원수-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55-
dc.citation.number1/2-
dc.citation.pages27-55-
dc.citation.startpage27-
dc.citation.volume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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