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人間과 이미지 -企業이미지管理論 硏究 序說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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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金元銖 | - |
dc.date.accessioned | 2010-02-11T01:12:26Z | - |
dc.date.available | 2010-02-11T01:12:26Z | - |
dc.date.issued | 1992-06 | - |
dc.identifier.citation | 경영논집, Vol.26 No.1/2, pp. 27-55 | - |
dc.identifier.issn | 1229-0491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54418 | - |
dc.description | 1992-06 | - |
dc.description.abstract | 마케팅 管理상으로는 오늘날과 같이 技術水準이 平準化되고 신제품개발이 정체되고 있는 상황하에서는 제품의 차별적 특성을 강조하는 製品이미지(Product image)나 商模이미지(brand image)보다는 企業이미지(corporate image)의 定位化(positioning)가 더 중요하다는 주장을 하게 된다. 이는 곧 기업의 주요환경집단인 소비자 즉 公衆(pulic)이 기업에 대해 가지는 이미지가 그들의 구매결정상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인식하게 되었기 때문이다.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 - |
dc.subject | 27-55 | - |
dc.title | 人間과 이미지 -企業이미지管理論 硏究 序說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김원수 | - |
dc.citation.journaltitle | 경영논집 | - |
dc.citation.endpage | 55 | - |
dc.citation.number | 1/2 | - |
dc.citation.pages | 27-55 | - |
dc.citation.startpage | 27 | - |
dc.citation.volume | 2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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