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顧客滿足의 決定變數에 대한 理論的 考察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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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李侑載-
dc.date.accessioned2010-02-11T03:36:45Z-
dc.date.available2010-02-11T03:36:45Z-
dc.date.issued1994-06-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28 No.1/2, pp. 90-123-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4482-
dc.description1994-06-
dc.description.abstract고객만족은 현대 마케팅이론과 실무에서 중요한 개념이다. 이러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많은 연구가 지난 수십년간 이루어져 왔다. 그러나 기존 연구들에서 주요개념들과 그 관계에 대해 다양한 견해가 제시되었다. 따라서 이런 다양한 견해들을 체계적으로 통합하고 정리할 필요성이 제기되고 있다. 본 연구에서는 고객만족의 결정변수에 대한 이론적 고찰을 통해 기존연구에 대한 이해의 틀을 제시하고 기존 연구의 한계와 향후 연구과제를 도출하고자 한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dc.subject90-123-
dc.title顧客滿足의 決定變數에 대한 理論的 考察-
dc.typeSNU Journal-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이유재-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123-
dc.citation.number1/2-
dc.citation.pages90-123-
dc.citation.startpage90-
dc.citation.volume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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