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連結마케팅共同體를 통한 持續的 競爭優位 確保方案에 관한 硏究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林鍾沅-
dc.contributor.author朴亨晋-
dc.date.accessioned2010-02-11T04:15:24Z-
dc.date.available2010-02-11T04:15:24Z-
dc.date.issued1998-03-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32 No.1, pp. 69-100-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4630-
dc.description1998-03-
dc.description.abstract경쟁의 성격변화에 따라 마케팅에 있어서 경쟁을 위한 전략수단도 변하기 않을 수 없게 되었다. 과저 제품 시장· 중심의 경쟁시대에서의 주요 전략 단이었던 4P's는 오늘날에는 그 역할에 있어서 한계를 드러내고 있다. 이러한 배경에서 제한된 마케팅 자원을 가장 효율적으로 배분하기 위한 전략적 마케팅(strategic marketing)에 대한 연구가 전략수단으로서 關係(relationship)의 개념을 근간으로 한 連结마케팅(Relationship Marketing)이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dc.subject69-100-
dc.title連結마케팅共同體를 통한 持續的 競爭優位 確保方案에 관한 硏究-
dc.typeSNU Journal-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임종원-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박형진-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100-
dc.citation.number1-
dc.citation.pages69-100-
dc.citation.startpage69-
dc.citation.volume32-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