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連結마케팅共同體를 통한 持續的 競爭優位 確保方案에 관한 硏究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林鍾沅 | - |
dc.contributor.author | 朴亨晋 | - |
dc.date.accessioned | 2010-02-11T04:15:24Z | - |
dc.date.available | 2010-02-11T04:15:24Z | - |
dc.date.issued | 1998-03 | - |
dc.identifier.citation | 경영논집, Vol.32 No.1, pp. 69-100 | - |
dc.identifier.issn | 1229-0491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54630 | - |
dc.description | 1998-03 | - |
dc.description.abstract | 경쟁의 성격변화에 따라 마케팅에 있어서 경쟁을 위한 전략수단도 변하기 않을 수 없게 되었다. 과저 제품 시장· 중심의 경쟁시대에서의 주요 전략 단이었던 4P's는 오늘날에는 그 역할에 있어서 한계를 드러내고 있다. 이러한 배경에서 제한된 마케팅 자원을 가장 효율적으로 배분하기 위한 전략적 마케팅(strategic marketing)에 대한 연구가 전략수단으로서 關係(relationship)의 개념을 근간으로 한 連结마케팅(Relationship Marketing)이다.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 - |
dc.subject | 69-100 | - |
dc.title | 連結마케팅共同體를 통한 持續的 競爭優位 確保方案에 관한 硏究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임종원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박형진 | - |
dc.citation.journaltitle | 경영논집 | - |
dc.citation.endpage | 100 | - |
dc.citation.number | 1 | - |
dc.citation.pages | 69-100 | - |
dc.citation.startpage | 69 | - |
dc.citation.volume | 3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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