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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운업에 있어서 전략적 제휴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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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김재일-
dc.date.accessioned2010-02-11T04:38:21Z-
dc.date.available2010-02-11T04:38:21Z-
dc.date.issued1998-09-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32 No.3, pp. 20-45-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4644-
dc.description1998-09-
dc.description.abstract글로벌화의 진전으로 기업의 시장과 자재 조달이 과거의 제한된 지역을 대상으로 하던 것에서 탈피하여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하게 됨에 따라 기업의 물류 활동에 있어서 국가와 국가 간의 물자의 흐름을 대상으로 하는 국제 물류의 비중이 높아지게 되게 되었다. 예를 들어 국제 물류의 총 비용은 2,000년 까지 전 세계 총 GNP의 16%, 금액으로는 2조불에 달할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 그런데 국제 물류는 여러 가지 측면에서 국내 물류와 다르며 그 수행에 있어서 복잡성과 어려움이 많다고 할 수 있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dc.subject20-45-
dc.title해운업에 있어서 전략적 제휴에 관한 연구-
dc.typeSNU Journal-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45-
dc.citation.number3-
dc.citation.pages20-45-
dc.citation.startpage20-
dc.citation.volume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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