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顧客成功과 連結마케팅共同體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임종원 | - |
dc.date.accessioned | 2010-02-11T08:22:28Z | - |
dc.date.available | 2010-02-11T08:22:28Z | - |
dc.date.issued | 1999-06 | - |
dc.identifier.citation | 경영논집, Vol.33 No.2, pp. 130-152 | - |
dc.identifier.issn | 1229-0491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54680 | - |
dc.description | 1999-06 | - |
dc.description.abstract | 1960년대부터 지속되어온 성장의 시나리오가 막을 내리고 1998년부터 경쟁구조, 제품구조, 시장구조, 소유와 지배구조, 기술구조, 매출구조, 원가구조, 비용구조, 손익구조, 자본구조, 자산구조 등 전반적인 구조개혁이 추진되어 왔다. 고객은 왕이다라고 믿었으나, 최종소비자의 연체와 지급 불능에 따른 고객 실패로부터 원부자재의 공급자로부터 최종 소비자에 이르기까지 가치사슬이 붕괴되어 왔다. 이러한 구조개혁들의 궁극적인 목적은 무엇인가? 목적이 분명하여야 그 목적을 추구하는 수단과 과정의 정당성과 효율성을 평가할 수 있을 것이다. 구조개혁의 목적을 경쟁력 강화라고 한다면 누가 누구와 무엇에 대하여 어떤 수단으로 경쟁한다는 점이 분명하여야 할 것이다. 경쟁에서의 우열을 판단하는 곳은 시장기구이며 시장기구의 리더십은 궁극적으로 소비자가 가진다는 점을 인식하여야 한다.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 - |
dc.subject | 130-152 | - |
dc.title | 顧客成功과 連結마케팅共同體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itation.journaltitle | 경영논집 | - |
dc.citation.endpage | 152 | - |
dc.citation.number | 2 | - |
dc.citation.pages | 130-152 | - |
dc.citation.startpage | 130 | - |
dc.citation.volume | 3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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