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顧客成功과 連結마케팅共同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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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임종원-
dc.date.accessioned2010-02-11T08:22:28Z-
dc.date.available2010-02-11T08:22:28Z-
dc.date.issued1999-06-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33 No.2, pp. 130-152-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4680-
dc.description1999-06-
dc.description.abstract1960년대부터 지속되어온 성장의 시나리오가 막을 내리고 1998년부터 경쟁구조, 제품구조, 시장구조, 소유와 지배구조, 기술구조, 매출구조, 원가구조, 비용구조, 손익구조, 자본구조, 자산구조 등 전반적인 구조개혁이 추진되어 왔다. 고객은 왕이다라고 믿었으나, 최종소비자의 연체와 지급 불능에 따른 고객 실패로부터 원부자재의 공급자로부터 최종 소비자에 이르기까지 가치사슬이 붕괴되어 왔다. 이러한 구조개혁들의 궁극적인 목적은 무엇인가? 목적이 분명하여야 그 목적을 추구하는 수단과 과정의 정당성과 효율성을 평가할 수 있을 것이다. 구조개혁의 목적을 경쟁력 강화라고 한다면 누가 누구와 무엇에 대하여 어떤 수단으로 경쟁한다는 점이 분명하여야 할 것이다. 경쟁에서의 우열을 판단하는 곳은 시장기구이며 시장기구의 리더십은 궁극적으로 소비자가 가진다는 점을 인식하여야 한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dc.subject130-152-
dc.title顧客成功과 連結마케팅共同體-
dc.typeSNU Journal-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152-
dc.citation.number2-
dc.citation.pages130-152-
dc.citation.startpage130-
dc.citation.volume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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