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電子商去來 擴散과 마케팅 領域에서의 波長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朴, 商準-
dc.date.accessioned2010-02-11T08:23:01Z-
dc.date.available2010-02-11T08:23:01Z-
dc.date.issued1999-09-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33 No.3, pp. 205-220-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4692-
dc.description1999-09-
dc.description.abstract오늘날 정보통신기술의 발전은 눈부시다. 정보고속도로라는 말은 정보통신 발전의 속도감이나 실제 광속에 가까운 정보전달의 속도감을 잘 낱내고 있지 못한 표현이다. 컴퓨터와 정보통신기술의 발전을 디지털 혁명 전자상거래의 발전을 상업혁명이라고 일컬을 수 있을 만큼 양부분의 발전은 가까운 장래에 상상하기 어려울만치 큰 변화를 불러 오리라고 예상된다.

전자상거래 시장은 정보통신기술을 하부구조로 하여 가상공간에 열린 시장이기 때문에 국지적 시장이 아니라 범세계적 시장이다.
-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dc.subject205-220-
dc.title電子商去來 擴散과 마케팅 領域에서의 波長-
dc.typeSNU Journal-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박상준-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220-
dc.citation.number3-
dc.citation.pages205-220-
dc.citation.startpage205-
dc.citation.volume33-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