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電子商去來 擴散과 마케팅 領域에서의 波長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朴, 商準 | - |
dc.date.accessioned | 2010-02-11T08:23:01Z | - |
dc.date.available | 2010-02-11T08:23:01Z | - |
dc.date.issued | 1999-09 | - |
dc.identifier.citation | 경영논집, Vol.33 No.3, pp. 205-220 | - |
dc.identifier.issn | 1229-0491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54692 | - |
dc.description | 1999-09 | - |
dc.description.abstract | 오늘날 정보통신기술의 발전은 눈부시다. 정보고속도로라는 말은 정보통신 발전의 속도감이나 실제 광속에 가까운 정보전달의 속도감을 잘 낱내고 있지 못한 표현이다. 컴퓨터와 정보통신기술의 발전을 디지털 혁명 전자상거래의 발전을 상업혁명이라고 일컬을 수 있을 만큼 양부분의 발전은 가까운 장래에 상상하기 어려울만치 큰 변화를 불러 오리라고 예상된다.
전자상거래 시장은 정보통신기술을 하부구조로 하여 가상공간에 열린 시장이기 때문에 국지적 시장이 아니라 범세계적 시장이다.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 - |
dc.subject | 205-220 | - |
dc.title | 電子商去來 擴散과 마케팅 領域에서의 波長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박상준 | - |
dc.citation.journaltitle | 경영논집 | - |
dc.citation.endpage | 220 | - |
dc.citation.number | 3 | - |
dc.citation.pages | 205-220 | - |
dc.citation.startpage | 205 | - |
dc.citation.volume | 3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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