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e-SCM戰略의 顧客化 效果 : 適品·適時·適價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金基燦 | - |
dc.date.accessioned | 2010-02-11T08:28:06Z | - |
dc.date.available | 2010-02-11T08:28:06Z | - |
dc.date.issued | 2000-09 | - |
dc.identifier.citation | 경영논집, Vol.34 No.3, pp. 1-36 | - |
dc.identifier.issn | 1229-0491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54754 | - |
dc.description | 2000-09 | - |
dc.description.abstract | 점차 기업경쟁의 핵심이 하드웨어에서 소프트웨어로 소프트웨어에서 휴면웨어로 변화하고 있다. 그 중 휴먼웨어 경쟁력에는 제품이 만들어지는 각 단계에서 만드는 사람들의 사고와 사용하는 사람들의 욕구 및 이들을 통합하는 커뮤니케이션이 그 기반이 되고 있다. 그래서 오늘날 경영학 이론에서는 만드는 사람의 지식이 부가가치의 핵심이 되어야 한다는 지식경영(knowledge management)과 공급자-생산자-고객이라는 이른바 공급사슬을 유기적으로 리얼타임으로 통합시켜주는 IT기술이 기업경쟁력을 뒷받침해주는 핵심요소로 등장하고 있다.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 - |
dc.subject | 1-36 | - |
dc.title | e-SCM戰略의 顧客化 效果 : 適品·適時·適價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김기찬 | - |
dc.citation.journaltitle | 경영논집 | - |
dc.citation.endpage | 36 | - |
dc.citation.number | 3 | - |
dc.citation.pages | 1-36 | - |
dc.citation.startpage | 1 | - |
dc.citation.volume | 34 | - |
- Appears in Collections:
- Files in This Item:
Item View & Download Count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