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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CM戰略의 顧客化 效果 : 適品·適時·適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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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金基燦-
dc.date.accessioned2010-02-11T08:28:06Z-
dc.date.available2010-02-11T08:28:06Z-
dc.date.issued2000-09-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34 No.3, pp. 1-36-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4754-
dc.description2000-09-
dc.description.abstract점차 기업경쟁의 핵심이 하드웨어에서 소프트웨어로 소프트웨어에서 휴면웨어로 변화하고 있다. 그 중 휴먼웨어 경쟁력에는 제품이 만들어지는 각 단계에서 만드는 사람들의 사고와 사용하는 사람들의 욕구 및 이들을 통합하는 커뮤니케이션이 그 기반이 되고 있다. 그래서 오늘날 경영학 이론에서는 만드는 사람의 지식이 부가가치의 핵심이 되어야 한다는 지식경영(knowledge management)과 공급자-생산자-고객이라는 이른바 공급사슬을 유기적으로 리얼타임으로 통합시켜주는 IT기술이 기업경쟁력을 뒷받침해주는 핵심요소로 등장하고 있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dc.subject1-36-
dc.titlee-SCM戰略의 顧客化 效果 : 適品·適時·適價-
dc.typeSNU Journal-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김기찬-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36-
dc.citation.number3-
dc.citation.pages1-36-
dc.citation.startpage1-
dc.citation.volume34-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Business School (경영대학/대학원)Institute of Management Research (경영연구소)경영논집경영논집 vol.34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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