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이러닝전략) 핵심교양 강의조교를 통해 알아본 e-TL 활용 전략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김은희 | - |
dc.date.accessioned | 2009-07-15T03:06:27Z | - |
dc.date.available | 2009-07-15T03:06:27Z | - |
dc.date.issued | 2009-05 | - |
dc.identifier.citation | 가르침과 배움, Vol.19, pp. 45-49 | - |
dc.identifier.uri | http://ctl.snu.ac.kr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5620 | - |
dc.description.abstract | e-TL은 2006년 2학기부터 서비스된 서울대학교 이러닝 포탈시스템이다. 현재는 효과적인 강의 운영을 위해서 필수적인 시스템으로 자리매김되고 있으며 매학기 활용률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최근에 적그적으로 e-TL을 활용하는 여러 사례들이 발표되고 있는데 그 중 핵심교양 강의 조교들의 경험을 통한 e-TL 활용 전략을 소개하고자 한다.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 Center for Teaching & Learning(CTL) | - |
dc.title | (이러닝전략) 핵심교양 강의조교를 통해 알아본 e-TL 활용 전략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itation.journaltitle | 가르침과 배움 | - |
dc.citation.endpage | 49 | - |
dc.citation.pages | 45-49 | - |
dc.citation.startpage | 45 | - |
dc.citation.volume | 19 | - |
- Appears in Collections:
- Files in This Item:
Item View & Download Count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