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학습개발센터 소식 및 지원 활동

Abstract

서울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CTL:Center for Teaching and Learning)에서는 e-Learning 학습관리시스템인 e-TL(e-Teaching & Learning)을 서비스하였다. e-TL은 학사행정시스템과 통합 연동되어 학생관리, 강의안 관리, 평가 관리, 과제 관리, 커뮤니티 운영, 음성 강의 저작 등 다양한 수업 활동의 방법을 제공하는 최첨단 강의시스템이다. e-TL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강의 개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강의 조교 대상 e-TL 활용법 교육워크숍"을 학기 초에 실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