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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 관리에 관한 사례연구 -Life Stylist 현대백화점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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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Date
2009
Publisher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Citation
Journal of management case research, Vol.43, pp. 135-165
Abstract
현대백화점은 새로운 가치와 미래창조라는 경영이념 아래 고객의 행복과 주주와 구성원의 감동, 사회적 책임의 이행을 경영활동의 근간으로 하여 삶의 풍요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21세기 신생활 문화 창조라는 경영목표를 가지고 최고의 상품 및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함으로써 사회에서 사랑 받는 기업, 기쁨을 주는 기업이 되고자 전사적인 서비스 품질 관리를 지속적으로 실시함으로써 최고의 명품 백화점이라는 위치를 고수하고 있는 백화점이다. 본 연구는 국내 백화점 사업 부분에서 우수한 서비스 품질 사례를 보여줌으로써 명품백화점의 확고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현대백화점의 서비스 품질 시스템에 대한 사례를 분석하여 급격한 경쟁환경의 변화와 소비자 변화에 대응하고 지속 가능한 경쟁력 우위를 유지하기 위해 서비스 품질을 어떻게 관리해야 할 지에 대한 시사점을 도출해보고자 한다.
Language
Korean
URI
https://hdl.handle.net/10371/588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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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ears in Collec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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