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마이크로티칭 워크숍을 통한 강의 개선: 선수도 초보자도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김경주-
dc.date.accessioned2009-07-31T04:40:44Z-
dc.date.available2009-07-31T04:40:44Z-
dc.date.issued2004-12-
dc.identifier.citation가르침과 배움, Vol.04, pp. 22-24-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371/6064-
dc.description.abstract국어 교육학을 전공하고 있고, 국어과의 교수 학습 과정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나에게 의 목적인 '수업(강의) 분석과 개선'은 그다지 새삼스러운 내용이 아니다. 오히려 내가 가장 잘하는 '주 종목'이라고도 할 수 있다. 그러나 다른 이들의 눈으로 보기에도 '선수'라고 할 수 있는 사람이 을 통해 실제적인 도움을 받으려고 하는 '초보자들'과 함께 자신의 수업을 시연하고 분석하고자 하는 이유는 사실 그 '초보자들'과 똑같다. '수업(강의) 분석을 통해 수업(강의)를 개선하고자 하는 것'이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 Center for Teaching & Learning(CTL)-
dc.subject수업(강의) 분석과 개선-
dc.subject교수 학습 과정-
dc.title마이크로티칭 워크숍을 통한 강의 개선: 선수도 초보자도-
dc.typeSNU Journal-
dc.citation.journaltitle가르침과 배움-
dc.citation.endpage24-
dc.citation.pages22-24-
dc.citation.startpage22-
dc.citation.volume4-
Appears in Collections:
Center for Teaching & Learning (교수학습개발센터)가르침과 배움가르침과 배움 제04호 (2004 겨울)
Files in This Item: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