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마이크로티칭 워크숍>을 통한 강의 개선: 화면을 통해 본 나의 모습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서동명-
dc.date.accessioned2009-07-31T04:42:29Z-
dc.date.available2009-07-31T04:42:29Z-
dc.date.issued2004-12-
dc.identifier.citation가르침과 배움, Vol.04, pp. 25-27-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371/6065-
dc.description.abstract강사를 위한 강의법 과정! 어느 날 교문에서 사회대로 올라오다 우연히 눈에 들어와서 신청하게 된 . 이렇게 과의 지난 학기 인연은 시작되었다. 남들보다 아주 늦게 간 군대에서 막 전역하고, 마지막 남은 박사 4학기를 다니면서, 또 서울대학교는 아니지만 강의를 해본 지 3년 6개월만에 다시 강의를 맡아 진행하면서, 무엇이라 표현할 수 없는 어려움을 겪고 있던 나에게 이번 을 알게 된 것을 커다란 행운이었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 Center for Teaching & Learning(CTL)-
dc.subject강의법-
dc.title을 통한 강의 개선: 화면을 통해 본 나의 모습-
dc.typeSNU Journal-
dc.citation.journaltitle가르침과 배움-
dc.citation.endpage27-
dc.citation.pages25-27-
dc.citation.startpage25-
dc.citation.volume4-
Appears in Collections:
Center for Teaching & Learning (교수학습개발센터)가르침과 배움가르침과 배움 제04호 (2004 겨울)
Files in This Item: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