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공공부문의 고객만족경영(CSM)에 관한 연구 : 공·사기업의 차이를 중심으로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김준기 | - |
dc.contributor.author | 김반디 | - |
dc.date.accessioned | 2010-03-15T22:56:51Z | - |
dc.date.available | 2010-03-15T22:56:51Z | - |
dc.date.copyright | 2008. | - |
dc.date.issued | 2008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42645 | kog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61203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행정학과(행정학전공),2008. 8. | ko |
dc.format.extent | ix, 106 p. | ko |
dc.language.iso | ko | ko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o |
dc.subject | 공·사부문 차이 | ko |
dc.subject | Differences between the Public and Private sector | ko |
dc.subject | 고객만족경영 | ko |
dc.subject | CSM | ko |
dc.subject | 고객만족행정 | ko |
dc.subject | New Public Management | ko |
dc.subject | 신공공관리론 | ko |
dc.subject | Governance | ko |
dc.subject | 거버넌스 | ko |
dc.subject | Customer Participation | ko |
dc.subject | 고객참여 | ko |
dc.subject | 시민참여론 | ko |
dc.title | 공공부문의 고객만족경영(CSM)에 관한 연구 : 공·사기업의 차이를 중심으로 | ko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department | 행정학과(행정학전공)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ko |
- Appears in Collections:
- Files in This Item:
-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 View & Download Count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