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韓國企業의 輸出「마아켓팅」戰略과 輸出支授政策에 關한 硏究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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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s

崔義睦

Issue Date
1970-10
Publisher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Citation
경영논집, Vol.4 No.3, pp. 39-59
Keywords
39-59
Description
1970-10
Abstract
韓國企業의 國內「마아케팅」活動이 아직도 本軌道에 오르지 못한 現今 輸出「마아케팅」에 대한 關心을 기울이지 않으면 안될 現實에 놓여 있다. 過去 數年間 年間 40% 以上의 높은 輸出伸長率을 持續하였고 1971年에는 13.5 億달러의 輸出目標를 세우고 있다. 韓國 産業에 있어서 輸出의 比重은 더욱 커지고 企業의 輸出活動業務는 加重할 것이며,따라서 輸出企業의 經營體制는 輸出指向的으로 轉向되어야 하고 國際企業的인 體制를 確立하지 않으면 안될 現實에 直面하게 된 것이다. 즉 從來와 잡은 內需充當 殘餘 商品을 輸出한다거나 安易한 方式에 의한 輸出活動내지 販賣方式이 容納될 수 없는 現實에 이르렀다.
ISSN
1229-0491
Language
Korean
URI
https://hdl.handle.net/10371/637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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