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LG생활건강의 지속 가능 경영 : 로레알 그룹의 브랜드 다각화 사례를 통한 시사점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박철순 | - |
dc.contributor.author | 신성희 | - |
dc.date.accessioned | 2010-05-07 | - |
dc.date.available | 2010-05-07 | - |
dc.date.copyright | 2010 | - |
dc.date.issued | 2010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4410 | kog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64430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 --서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경영학과(SNU MBA),2010.2. | ko |
dc.format.extent | vi, 60장 | ko |
dc.language.iso | ko | ko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 ko |
dc.subject | 지속 가능 경영 | ko |
dc.subject | Sustainable Profitability Management | ko |
dc.subject | 브랜드 다각화 | ko |
dc.subject | Brand Diversification | ko |
dc.subject | 인수 및 합병 | ko |
dc.subject | M&A | ko |
dc.subject | 세계화 | ko |
dc.subject | Globalization | ko |
dc.subject | 글로칼라이제이션 | ko |
dc.subject | Glocalization | ko |
dc.subject | 전략적 혁신 | ko |
dc.subject | Strategic Innovation | ko |
dc.title | LG생활건강의 지속 가능 경영 : 로레알 그룹의 브랜드 다각화 사례를 통한 시사점 | ko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경영학과(SNU MBA)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ko |
- Appears in Collections:
- Files in This Item:
-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 View & Download Count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