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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민족 중심주의에 기반한 애국심 브랜딩 전략의 한계와 시사점 : 마스터피자 사례를 중심으로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이유재 | - |
dc.contributor.author | 이지연 | - |
dc.date.accessioned | 2010-05-07 | - |
dc.date.available | 2010-05-07 | - |
dc.date.copyright | 2010 | - |
dc.date.issued | 2010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4396 | kog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64444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 --서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경영학과(SNU MBA),2010.2. | ko |
dc.format.extent | 34장 | ko |
dc.language.iso | ko | ko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 ko |
dc.subject | 애국심 마케팅 | ko |
dc.subject | Patriotic marketing | ko |
dc.subject | 소비자 자민족중심주의 | ko |
dc.subject | Consumer ethnocentric | ko |
dc.subject | 브랜드 전략 | ko |
dc.subject | branding strategies | ko |
dc.subject | brand identity | ko |
dc.title | 자민족 중심주의에 기반한 애국심 브랜딩 전략의 한계와 시사점 : 마스터피자 사례를 중심으로 | ko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경영학과(SNU MBA)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k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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