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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제품 가격정보의 시간분리 프레이밍 효과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이유리 | - |
dc.contributor.author | 곽다라 | - |
dc.date.accessioned | 2010-05-10T04:16:41Z | - |
dc.date.available | 2010-05-10T04:16:41Z | - |
dc.date.copyright | 2010 | - |
dc.date.issued | 2010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3176 | kog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65044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의류학과,2010.2. | ko |
dc.format.extent | ix, 112 p. | ko |
dc.language.iso | ko | ko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o |
dc.subject | 일분리 프레이밍 | ko |
dc.subject | daily payment framing | ko |
dc.subject | 월분리 프레이밍 | ko |
dc.subject | monthly payment framing | ko |
dc.subject | 통합 프레이밍 | ko |
dc.subject | total amount framing | ko |
dc.subject | 구매의도 | ko |
dc.subject | integration framing | ko |
dc.subject | 의복 쇼핑 가치 | ko |
dc.subject | purchase intention | ko |
dc.subject | 마케팅 자극별 충동구매 성향 | ko |
dc.subject | shopping value of clothings | ko |
dc.subject | impulse buying tendency regarding to marketing stimulus factors | ko |
dc.title | 의류제품 가격정보의 시간분리 프레이밍 효과 | ko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department | 의류학과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k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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