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이데올로기 시대의 중국 역사화의 운명 : The Fate of history Painting in an Age of Ideology : A Report from China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차오이치앙-
dc.date.accessioned2010-05-27T04:03:16Z-
dc.date.available2010-05-27T04:03:16Z-
dc.date.issued1997-
dc.identifier.citation造形 FORM, Vol.20, pp. 91-103-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67149-
dc.description.abstract1953년 뚱시원이 개국대전의 마지막 손질을 끝내기 무섭게 이 그림은 종난하이의 주석 관저로 옮겨져 마오 주석이 관전하도록 정성껏 진열되었다. 마오쩌둥은 이 그림에 압도되어 "이것은 하나의 대국을 나타내고 있어. 그 나라는 바로 중국이지. 우리의 회화들은 국제 무데애 내려놓더라도 우리와 견줄 나라가 없겠어. 우리가 우리만의 독특한 민족적 형식을 갖고 있기 때문에 그래"라며 소리쳐 말했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조형연구소-
dc.title이데올로기 시대의 중국 역사화의 운명-
dc.title.alternativeThe Fate of history Painting in an Age of Ideology : A Report from China-
dc.typeSNU Journal-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曺, 意强-
dc.citation.journaltitle造形 FORM-
dc.citation.endpage103-
dc.citation.pages91-103-
dc.citation.startpage91-
dc.citation.volume20-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