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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각된 제품의 스마트함이 소비자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Effect of perceived smartness towards consumers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김상훈 | - |
dc.contributor.author | 장준호 | - |
dc.date.accessioned | 2011-09-22T07:08:24Z | - |
dc.date.available | 2011-09-22T07:08:24Z | - |
dc.date.copyright | 2011 | - |
dc.date.issued | 2011-02 | - |
dc.identifier.other | 000000029479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29479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2011.2. 김상훈. | - |
dc.format.extent | 48 p.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 |
dc.subject | 지각된 스마트함 | - |
dc.subject | 스마트 제품의 특성 | - |
dc.subject | 태도 | - |
dc.subject | 구매의도 | - |
dc.subject | 자기효능감 | - |
dc.subject | 관여도 | - |
dc.subject | Perceived Smartness | - |
dc.subject | characteristics of smart product | - |
dc.subject | Attitude | - |
dc.subject | Purchase intention | - |
dc.subject | Self-efficacy | - |
dc.subject | Involvement | - |
dc.title | 지각된 제품의 스마트함이 소비자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 |
dc.title.alternative | Effect of perceived smartness towards consumers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 - |
dc.type | Thesis | - |
dc.type | Dissertation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경영학과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date.awarded | 2011-0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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