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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심리적 특성이 마이크로블로그 이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Research on effects of consumers psychological characteristics on usage of microblog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김상훈 | - |
dc.contributor.author | 강현지 | - |
dc.date.accessioned | 2011-09-22T07:09:40Z | - |
dc.date.available | 2011-09-22T07:09:40Z | - |
dc.date.copyright | 2011 | - |
dc.date.issued | 2011-02 | - |
dc.identifier.other | 000000029464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29464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2011.2. 김상훈. | - |
dc.format.extent | vi, 55 장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 |
dc.subject | 소셜 미디어 | - |
dc.subject | 마이크로블로그 | - |
dc.subject | 삶의 만족도 | - |
dc.subject | 소속감의 욕구 | - |
dc.subject | 소비자 혁신성 | - |
dc.subject | 자기애적 성향 | - |
dc.subject | social media | - |
dc.subject | Microblog | - |
dc.subject | satisfaction with life | - |
dc.subject | need to belong | - |
dc.subject | consumer innovativeness | - |
dc.subject | narcissism | - |
dc.title | 소비자의 심리적 특성이 마이크로블로그 이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 |
dc.title.alternative | Research on effects of consumers psychological characteristics on usage of microblog | - |
dc.type | Thesis | - |
dc.type | Dissertation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경영학과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date.awarded | 2011-0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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