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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심리적 특성이 마이크로블로그 이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Research on effects of consumers psychological characteristics on usage of microblog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김상훈-
dc.contributor.author강현지-
dc.date.accessioned2011-09-22T07:09:40Z-
dc.date.available2011-09-22T07:09:40Z-
dc.date.copyright2011-
dc.date.issued2011-02-
dc.identifier.other000000029464-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29464-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2011.2. 김상훈.-
dc.format.extentvi, 55 장-
dc.language.isokor-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
dc.subject소셜 미디어-
dc.subject마이크로블로그-
dc.subject삶의 만족도-
dc.subject소속감의 욕구-
dc.subject소비자 혁신성-
dc.subject자기애적 성향-
dc.subjectsocial media-
dc.subjectMicroblog-
dc.subjectsatisfaction with life-
dc.subjectneed to belong-
dc.subjectconsumer innovativeness-
dc.subjectnarcissism-
dc.title소비자의 심리적 특성이 마이크로블로그 이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dc.title.alternativeResearch on effects of consumers psychological characteristics on usage of microblog-
dc.typeThesis-
dc.typeDissertation-
dc.contributor.department경영학과-
dc.description.degreeMaster-
dc.date.awarded201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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