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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합쇼핑몰 점포 개성 연구 및 점포 개성 인지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동일시 및 감정적 몰입의 매개 역할 중심으로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김재일-
dc.contributor.author정영혜-
dc.date.accessioned2011-09-22T07:15:59Z-
dc.date.available2011-09-22T07:15:59Z-
dc.date.copyright2010-
dc.date.issued2010-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5051kog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73763-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마케팅전공),2010.8.ko
dc.format.extentvi, 65 장ko
dc.language.isok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ko
dc.subject복합쇼핑몰ko
dc.subjectentertainment shopping centerko
dc.subject점포개성ko
dc.subjectstore personalityko
dc.subject점포충성도ko
dc.subjectstore loyaltyko
dc.subject동일시ko
dc.subjectstore identificationko
dc.subject감정적 몰입ko
dc.subjectaffective commitmentko
dc.subject쾌락적 쇼핑가치ko
dc.subjecthedonic shopping valueko
dc.title복합쇼핑몰 점포 개성 연구 및 점포 개성 인지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동일시 및 감정적 몰입의 매개 역할 중심으로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경영학과(마케팅전공)-
dc.description.degreeMaster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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