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복합쇼핑몰 점포 개성 연구 및 점포 개성 인지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동일시 및 감정적 몰입의 매개 역할 중심으로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김재일 | - |
dc.contributor.author | 정영혜 | - |
dc.date.accessioned | 2011-09-22T07:15:59Z | - |
dc.date.available | 2011-09-22T07:15:59Z | - |
dc.date.copyright | 2010 | - |
dc.date.issued | 2010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5051 | kog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73763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마케팅전공),2010.8. | ko |
dc.format.extent | vi, 65 장 | ko |
dc.language.iso | ko | ko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o |
dc.subject | 복합쇼핑몰 | ko |
dc.subject | entertainment shopping center | ko |
dc.subject | 점포개성 | ko |
dc.subject | store personality | ko |
dc.subject | 점포충성도 | ko |
dc.subject | store loyalty | ko |
dc.subject | 동일시 | ko |
dc.subject | store identification | ko |
dc.subject | 감정적 몰입 | ko |
dc.subject | affective commitment | ko |
dc.subject | 쾌락적 쇼핑가치 | ko |
dc.subject | hedonic shopping value | ko |
dc.title | 복합쇼핑몰 점포 개성 연구 및 점포 개성 인지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동일시 및 감정적 몰입의 매개 역할 중심으로 | ko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경영학과(마케팅전공)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ko |
- Appears in Collections:
- Files in This Item:
-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 View & Download Count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