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카 주니어스와 리버 플레이트: 리베르타도레스 컵과 해방자 브랜드센

Abstract

보카의 거리에는 매력이 넘친다. 부에노스아이레스의 다른 곳들과는 달리 거리가 알록달록하다. 수많은 관광객이 침범하고, 수백 개나 되는 기념품 가게들이 있지만 이런 점들이 보카의 매력을 없애지는 못했다. 거리에는 고유한 향기가 있고, 탱고 가사 속 인물들이 생생히 느껴지며, 실제 삶도 넘쳐난다. 거리 모퉁이마다 항구의 날품팔이 노동자가 유명 예술가가 된 이야기가 있고, 킨켈라의 그림이 그려져 있으며, 구불거리는 카

미니토 길은 공동주택의 철판 발코니를 무대삼아 연기하던 배우들의 야외 공연 장소가 되곤 했다.

보카의 몇몇 거리는 부엘타 데 로차에서 끝난다. 마누엘리타 로사스가 전성기 시절 산책을 다닌 곳이자 페드로 데 멘도사 대로가 마탄사 강의 마지막 구역과 만나는 곳이다. 리아추엘로라고 불리는 마탄사 강은

최악으로 오염되어 있으며, 어쩌면 그래서 너무도 부에노스아이레스적이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