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내 기관 탐방] 경영대학

Abstract

이번호 '학내 기관 탐방'에서는 지난 1학기에 교무처에서 선정한 강의 평가 최우수 대학인 경영대학을 소개한다. 이를 위해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는 안태식 교수(경영대학 교무부학장)를 인터뷰했다. 학교에서 본격적으로 강의 평가를 실시하기 이전부터 경영대학에서는 이미 오래 전부터 자체적으로 강의평가를 시행해 더 나은 강의와 학습 환경을 만들고자 노력하였다. 안태식 교수는 강의평가의 목적, 방법 및 성과 그리고 경영대학에서 진행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들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럼 더 자세한 이야기를 아래에서 들어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