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연구보고] 토론 광장식 교수법을 실험하다.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김월회-
dc.date.accessioned2009-08-31T02:43:35Z-
dc.date.available2009-08-31T02:43:35Z-
dc.date.issued2005-12-
dc.identifier.citation가르침과 배움, Vol.08, pp. 41-45-
dc.identifier.urihttp://ctl.snu.ac.kr-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8121-
dc.description.abstract'인문학 특성에 맞는 교수법이 과연 있을 수 있는가?' 전공 특성별 교수 방법의 개발을 공모한다는 소식에 접했을때 문득 든 생각이었다. 이른바 인문학이란 것이 '인간과 자연의 본원적인 것에 대한 고찰'을 그 본령으로 삼는 것이라면, 이러한 학문 특성에 맞는 교수법이라는 것이 과연 논리적으로 또 실제적으로 성립 가능할 수 있는가 하는 생각이 스쳤던 것이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 Center for Teaching & Learning(CTL)-
dc.subject교수법 개발-
dc.subject대화-
dc.title[연구보고] 토론 광장식 교수법을 실험하다.-
dc.typeSNU Journal-
dc.citation.journaltitle가르침과 배움-
dc.citation.endpage45-
dc.citation.pages41-45-
dc.citation.startpage41-
dc.citation.volume8-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