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11호 e-Learning 전략] Blended e-Learning 교수 전략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이혜정-
dc.date.accessioned2009-09-01-
dc.date.available2009-09-01-
dc.date.issued2006-09-
dc.identifier.citation가르침과 배움, Vol.11, pp. 59-65-
dc.identifier.urihttp://ctl.snu.ac.kr-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371/8356-
dc.description.abstract본지는 2005년 여름호부터 'Blending e-Learning 교수 전략'을 아래의 순서로 소개하기로 하였다. 이번 호에서는 연재 시리즈의 마지막 기획인 'Blended e-Learning에서의 학생 평가 전략'을 다루기로 한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 Center for Teaching & Learning(CTL)-
dc.subject학생 평가 전략-
dc.subject기여도-
dc.title[11호 e-Learning 전략] Blended e-Learning 교수 전략-
dc.typeSNU Journal-
dc.citation.journaltitle가르침과 배움-
dc.citation.endpage65-
dc.citation.pages59-65-
dc.citation.startpage59-
dc.citation.volume11-
Appears in Collections:
Center for Teaching & Learning (교수학습개발센터)가르침과 배움가르침과 배움 제11호 (2006 가을)
Files in This Item: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