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질문전략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민혜리 | - |
dc.date.accessioned | 2013-10-18T06:24:50Z | - |
dc.date.available | 2013-10-18T06:24:50Z | - |
dc.date.issued | 2011-06 | - |
dc.identifier.citation | 가르침과 배움, Vol.24, pp. 29-30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83721 | - |
dc.description.abstract | ① 먼저 질문할 수 있는 환경인지 고려한다.
② 질문을 왜 하는지가 분명해야 한다. ③ 문답은 자연스럽고 우호적인 태도로 한다. ④ 학생에게 생각할 만한 충분한 시간을 준다. ⑤ 학생들에게 질문이나 대화는 언제나 환영이라는 생각을 심어주어야 한다. ⑥ 학생이 질문을 할 때는 끝까지 잘 들어주는 것이 필요하다. ⑦ 다른 학생에게 답하게 한다.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 Center for Teaching & Learning(CTL) | - |
dc.title | 질문전략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itation.journaltitle | 가르침과 배움 | - |
dc.citation.endpage | 30 | - |
dc.citation.pages | 29-30 | - |
dc.citation.startpage | 29 | - |
dc.citation.volume | 24 | - |
- Appears in Collections:
- Files in This Item:
Item View & Download Count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