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질문전략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민혜리-
dc.date.accessioned2013-10-18T06:24:50Z-
dc.date.available2013-10-18T06:24:50Z-
dc.date.issued2011-06-
dc.identifier.citation가르침과 배움, Vol.24, pp. 29-30-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83721-
dc.description.abstract① 먼저 질문할 수 있는 환경인지 고려한다.

② 질문을 왜 하는지가 분명해야 한다.

③ 문답은 자연스럽고 우호적인 태도로 한다.

④ 학생에게 생각할 만한 충분한 시간을 준다.

⑤ 학생들에게 질문이나 대화는 언제나 환영이라는 생각을 심어주어야 한다.

⑥ 학생이 질문을 할 때는 끝까지 잘 들어주는 것이 필요하다.

⑦ 다른 학생에게 답하게 한다.
-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 Center for Teaching & Learning(CTL)-
dc.title질문전략-
dc.typeSNU Journal-
dc.citation.journaltitle가르침과 배움-
dc.citation.endpage30-
dc.citation.pages29-30-
dc.citation.startpage29-
dc.citation.volume24-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