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교토대학의 고등교육연구개발추진센터

교토대학은 일본 간사이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도쿄대학과 함께 일본 최고의 국립대학으로 손꼽힌다. 교토대학에는 총10개의 학부(종합인간한부·문학부·교육학부·법학부·이학부·공학부·약학부·농학부·경제학부·의학부)가 있으며, 대학원과 부속 연구소, 교육연구 시설을 갖추고 있다. 현재 약 3,000명 정도의 교수진이 130,000여명의 학부생과 8,000여 명의 대학원생을 지도하고 있다.

교토(京都)대학; 총 10개의 학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