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과대학 교수법 CLASS - 강의개선을 위한 Consulting Program

'공과대학 교수법 CLASS '는 공과대학 교수들에게 강의 개선을 위한 전문적인 컨설팅 기회를 제공하고자 공과대학에서 제안하여 2006년 2학기에 시작된 프로그램이다. 현재 이 프로그램의 기획 및 운영은 교수학습개발센터가 맡고 있다. 2007년 1월 이후 정년임용 신청 예정자는 반드시 이 프로그램을 이수하도록 의무화되었으며, 교수법 향상에 관심이 있는 공과대학 교수 역시 신청이 가능하다. 이에 「가르침과 배움」에서는 특집을 마련하여 간략하게 소개하고자 한다.

'공과대학 교수법 CLASS'는 공과대학 교수들에게 강의 개선을 위한 전문적인 컨설팅 기회를 제공하고자 공과대학에서 제안하여 2006년 2학기에 시작된 프로그램이다. 현재 이 프로그램의 기획 및 운영은 교수 학습개발센터가 맡고 있다. 2007년 1월 이후 정년임용 신청 예정자는 반드시 이 프로그램을 이수하도록 의무화되었으며, 교수법 향상에 관심이 있는 공과대학 교수 역시 신청이 가능하다. 이에 「가르침과 배움」에서는 특집을 마련하여 간략하게 소개하고자 한다.

공과대학 교수법 CLASS; 강의개선; 교수법 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