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arning을 통한 대학 교육교류 및 공동 커리큘럼 개발의 과제와 전망

Abstract

금년 1월 11일부터 13일까지 AAACU는 일본의 나고야대학(Nagoya University) 대학원 생명농학연구과와 동 대학 국제농학교육협력센터(ICCAE : International Cooperation Center for Agricultural Education)와 함께 e-Learning을 통한 AAACU 회원교간의 공동 교육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국제 워크숍 및 트레이닝 코스를 개최하였다. 나고야댜학에서 개최된 이 워크숍과 트레이닝 코스에 서울대학교에서는 농업생명과학대학 노희명 부학장, 전창후 조교수, 교수학습개발센터 e-Learning 자원부의 이혜정 선임연구원과 김혜영 연구원이 참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