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우파와 외국민 문제

Abstract

독일 극우파의 테러 행위는 한국에도 널리 알려져 있어, 많은 학생들이 이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설문 조사를 한 결과 학생들은 최근의 독일 역사나 독일의 현상황에 가장 큰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때로는 과정된 언론 보도를 통해 부정확한 정보를 갖고 있는 경우도 많다. 이에 따라 극우파의 실체와 실상을 학생들에게 정확하게 전달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