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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20년대 초기 편지체소설의 표현적 의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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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s
최인자
Issue Date
1994
Publisher
서울대학교 국어교육연구소
Citation
국어교육연구, Vol.1, pp. 123-140
Abstract
국어교육에서 표현은 이해와 함께 핵심 범주이다. 인간의 삶이 결국은 자아와 타자와의 관계로 이루어진다고 할 때, 표현은 자아를 드러내는 일에 속한다. 구태여 제도교육으로서의 국어교육에 한정하지 않더라도 이것이 우리 생활과 언어활동에 있어 기본적 활동임은 누구나 인정할 것이다.
ISSN
1227-8823
Language
Korean
URI
https://hdl.handle.net/10371/86919
Files in This Item: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Education (사범대학)Korean Language Education Research Institute (국어교육연구소)국어교육연구 (The Education of Korean Language)국어교육연구 Volume 01 (19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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