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敎養 讀書의 목표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김종철-
dc.date.accessioned2014-01-09T00:31:09Z-
dc.date.available2014-01-09T00:31:09Z-
dc.date.issued1994-
dc.identifier.citation국어교육연구, Vol.1, pp. 193-202-
dc.identifier.issn1227-8823-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86923-
dc.description.abstract이 시점에서 교양독서가 문제되는 까닭은 무엇인가? 그 까닭은 두 가지로 생각해 볼 수 있지 않을까 한다. 당연한 추론이지만 마땅히 청소년들에게 행해져야 할 교양독서가 제대로 실현되지 않고 있거나 청소년들의 독서가 그 길을 잘못 들어서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그리하여 그것이 국가와 사회의 장래에 비추어 심각한 폐해를 초래할 우려가 있기 때문일 터이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국어교육연구소-
dc.title敎養 讀書의 목표-
dc.typeSNU Journal-
dc.citation.journaltitle국어교육연구-
dc.citation.endpage202-
dc.citation.pages193-202-
dc.citation.startpage193-
dc.citation.volume1-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