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英國의 文學敎育- 評價를 통한 言語와 文學의 透視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金大幸-
dc.date.accessioned2014-01-09T00:34:48Z-
dc.date.available2014-01-09T00:34:48Z-
dc.date.issued1997-
dc.identifier.citation국어교육연구, Vol.4, pp. 5-77-
dc.identifier.issn1227-8823-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86957-
dc.description.abstract영국의 교육은 영국의 교육이고, 한국의 교육은 한국의 교육이다. 영국은 자기네가 추구하는 가치를 위하여 자기네 역사와 현실을 바탕으로 교육을 설계하고 실천한다. 우리는 우리의 목표를 향하여 우리의 것을 바탕으로 그렇게 한다. 동어 반복일 따름인 이런 전제가 새삼 필요한 까닭은 무엇인가?-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국어교육연구소-
dc.title英國의 文學敎育- 評價를 통한 言語와 文學의 透視-
dc.typeSNU Journal-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김대행-
dc.citation.journaltitle국어교육연구-
dc.citation.endpage77-
dc.citation.pages5-77-
dc.citation.startpage5-
dc.citation.volume4-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