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學校 文法에서의 助詞의 處理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李應百 | - |
dc.date.accessioned | 2014-01-13T01:41:25Z | - |
dc.date.available | 2014-01-13T01:41:25Z | - |
dc.date.issued | 1966 | - |
dc.identifier.citation | 동아문화, Vol.6, pp. 215-216 | - |
dc.identifier.issn | 1598-0200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87486 | - |
dc.description.abstract | 學校文法은 學術文法에 根噱하되, 반드시 躺極理論에서 結論지워진 것을 目慓로 할 수 없다. 하나의 方便이기 때문이다.
學校女法은 言語生活에서 表現과 理解를 正確하고 效率的으로 할 수 있게 하기 위하여 學習하는 것이다. 小國語學者 養成을 目標하는 것은 아니다.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인문대학 동아문화연구소 | - |
dc.title | 學校 文法에서의 助詞의 處理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itation.journaltitle | 동아문화 | - |
dc.citation.endpage | 216 | - |
dc.citation.pages | 215-216 | - |
dc.citation.startpage | 215 | - |
dc.citation.volume | 6 | - |
- Appears in Collections:
- Files in This Item:
Item View & Download Count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