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學校 文法에서의 助詞의 處理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李應百-
dc.date.accessioned2014-01-13T01:41:25Z-
dc.date.available2014-01-13T01:41:25Z-
dc.date.issued1966-
dc.identifier.citation동아문화, Vol.6, pp. 215-216-
dc.identifier.issn1598-0200-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87486-
dc.description.abstract學校文法은 學術文法에 根噱하되, 반드시 躺極理論에서 結論지워진 것을 目慓로 할 수 없다. 하나의 方便이기 때문이다.

學校女法은 言語生活에서 表現과 理解를 正確하고 效率的으로 할 수 있게 하기 위하여 學習하는 것이다. 小國語學者 養成을 目標하는 것은 아니다.
-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인문대학 동아문화연구소-
dc.title學校 文法에서의 助詞의 處理-
dc.typeSNU Journal-
dc.citation.journaltitle동아문화-
dc.citation.endpage216-
dc.citation.pages215-216-
dc.citation.startpage215-
dc.citation.volume6-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