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아랍세계 및 서구세계와의 관련하에서 살펴본 마그레브의 과거와 미래

Cited 0 time in Web of 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Authors

세피아니, 누래딘느

Issue Date
1992
Publisher
서울대학교 불어문화권연구소
Citation
불어문화권연구, Vol.2, pp. 160-178
Abstract
서울대학교의 지성인들과 같이 훌륭한 청중앞에서 마그레브에 대해 말할 기회를 주신 서울대 불어문화권연구소와 이환 교수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러한 만남을 통해 서로를 더욱 잘 알게 됨으로써 마그레브의 여러 국가들과 한국 사이에 상호이해와 우호가 더욱 신장되리라 믿습니다. 대화와 상호간의 이해를 가능하게 해 줄 이러한 만남을 마련해 주신 이환 교수님과 그 외 교수님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이환 교수님이 제시하신 주제는 마그레브의 과거와 미래에 대한 고찰인데 이는 매우 흥미있는 주제입니다. 그러나 먼저 저는 마그레브의 역사에 대해 여러분에게 설명드릴 자격이 있는 지 가문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역사는 하나의 학문이고 현재와 미래를 밝히기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만, 이 분야의 질문에 대해 제가 상세한 답변을 못 드릴지라도 관대하게 들어주시기 바랍니다. 저의 발표는, 여러분이 흥미를 느끼시는 부분에 대해서 더 많은 질문의 시간을 가지실 수 있도록, 마그레브에 대한 개괄적 소개가 될 것입니다.
ISSN
1975-3284
Language
Korean
URI
https://hdl.handle.net/10371/88730
Files in This Item:
Appears in Collections: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