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RP

오리온 그룹의 엔터테인먼트 사업 진출 사례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Authors
이성수; 박수경; 박현열; 이미경; 김종규
Issue Date
2006
Publisher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Citation
Journal of management case research, vol.40, pp.199-242
Abstract
세계적인 휴대폰 제조회사로 유명한 노키아, 그러나 그 노키아가 1980년대 목재, 제지를 만들던
제조 회사였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이 얼마나 있을까? 또 이 사실을 접한 사람들의 반응은 어떤가?
의외라는 반응을 보일 것이다. 과거 제조기업이었던 이미지를 완전히 벗고 첨단 기업으로 거듭나
세계 휴대폰 시장을 거머쥐고 있는 노키아 사례는 중견기업이 성장을 지속시키기 위한 차세대 성
장 동력을 개발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주는 성공 사례라 할 수 있을 것이다...
Language
Korean
URI
http://hdl.handle.net/10371/35803
Files in This Item: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Business School (경영대학/대학원)Institute of Management Research (경영연구소)Journal of management case research (경영사례연구)Journal of management case research vol.40 (2006) (경영사례연구)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