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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출 마아케팅 전략론 -특히 우리기업의 입장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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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s
한희영
Issue Date
1971-12
Publisher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Citation
경영논집, Vol.5 No.4, pp. 1-29
Keywords
1-29
Description
1971-12
Abstract
마아케팅(Matketing)을가리켜 가령 「商品내지 써어비스를 製造業者로 부터 中間商을 거쳐 最終消寶者에게 移轉,流通케 하는 企業活動」이라고 일컬은다면 輸出마아케팅이란 分明히 輸出을 하기 위한 企業活動임엔 틀림은 없다. 다만 內國마아케팅(혹은 國內마아케팅)의 경우 이러한 企業活動이 그 企業이 屬해 있는 一國의 國民經濟的 領域內에서만 始終하는데 反하여,輸出마아케팅의 그것은 他國經濟的 領域에까지 據大되기 마련이다. 따라서 輸出마아케팅은 外國市場을 그 活動의 對象으로 삼기 때문에 國外마아케팅,海外마아케팅 혹은 外國마아케팅이라 呼稱되기도 한다.
ISSN
1229-0491
Language
Korean
URI
http://hdl.handle.net/10371/512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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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Business School (경영대학/대학원)Institute of Management Research (경영연구소)경영논집경영논집 vol.05 (19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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