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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적계획법에 의한 광고매체채택모형 : Advertising Media Selection Model by Dynamic Programm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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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s

송계충

Issue Date
1975-03
Publisher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Citation
경영논집, Vol.9 No.1, pp. 53-83
Keywords
53-83
Description
1975-03
Abstract
企業經營은 계속적인 意思決定을 必要로 하는 分野로서 特히 企業의 現在 狀況 및 그것의 變化에 따른 利用可能한 資源의 最適配分 方法에 관한 問題에 항상 부딪치게 된다. 예를 들어 企業의 廣告活動에는 역시 여러가지 企業內外 廣告狀況에 따른 많은 戰略的 意思決定의 問題가 대두되는 데 그중 하나가 合理的 廣告媒體選擇을 위한 廣告寶 豫算의 媒體別 配分問題이다.
ISSN
1229-0491
Language
Korean
URI
https://hdl.handle.net/10371/52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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