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전략적 광고계획의 전개에 관한 고찰

Cited 0 time in Web of 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Authors
송계충
Issue Date
1975-12
Publisher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Citation
경영논집, Vol.9 No.4, pp. 67-78
Keywords
67-78
Description
1975-12
Abstract
廣告活動이 個别企業의 마아케팅計劃에서 차지하는 役割은 産業 의 種類나 各 企業의 特性에 따라 相異하나 그 目標는 대부분 類似하다. 즉 廣告는 消費者에게 一定製品에 대한 情報를 傳達하고 興味와 欲望을 느끼게 하여, 消費者가 그 製品을 愛願하는 好意的 心理狀態를 유지하도록 誘導하는데 그 目標가 있는 것이다. 그러면 製品은 실제로 購買意思決

定에 의하여 顧客과 직접 접촉하는 販賣員에 의해 販賣되거나 또는 수퍼마아케트 等에서 自己奏仕(self-service)에 의해 販賣되어 지는 것이다.
ISSN
1229-0491
Language
Korean
URI
http://hdl.handle.net/10371/52322
Files in This Item: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Business School (경영대학/대학원)Institute of Management Research (경영연구소)경영논집경영논집 vol.09 (1975)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