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購買意思決定에 있어서 情報特性의 役割에 관한 연구 -情報의 斬新性과 關聯性을 中心으로

Cited 0 time in Web of 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Authors

김재일

Issue Date
1992-12
Publisher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Citation
경영논집, Vol.26 No.4, pp. 48-67
Keywords
48-67
Description
1992-12
Abstract
消費者들은 製品과 서비스의 選擇, 購買, 使用 및 處分聯과 關聯된 수많은 決定을 내린다. 그런데 소비자가 직면하는 意思決定狀況은 선택할 수 있는 수 많은 狀況들과 이용할 수 있는 수 많은 정보들로 특징지워지기 때문에 이런 상황하에서 소비자가 購買意思決定을 내린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ISSN
1229-0491
Language
Korean
URI
https://hdl.handle.net/10371/54429
Files in This Item:
Appears in Collections: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