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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쇼핑 장바구니(쇼핑카트) 사용 동기에 관한 연구 : Study on motivations for using online shopping cart use : the moderating effect of shopping exper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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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s

김태훈

Advisor
이유재
Major
경영학과(마케팅 전공)
Issue Date
2011-08
Publisher
서울대학교 대학원
Keywords
온라인 쇼핑 장바구니(쇼핑 카트)장바구니 사용 동기쇼핑 경험온라인 구매온라인 소비자 행동Online shopping cartShopping cart motivationsShopping experienceOnline buyingOnline consumer behavior
Description
학위논문 (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 경영학과(마케팅 전공), 2011.8. 이유재.
Language
kor
URI
https://hdl.handle.net/10371/157005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14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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