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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쇼핑 장바구니(쇼핑카트) 사용 동기에 관한 연구 : Study on motivations for using online shopping cart use : the moderating effect of shopping exper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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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uthors
- Advisor
- 이유재
- Major
- 경영학과(마케팅 전공)
- Issue Date
- 2011-08
- 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eywords
- 온라인 쇼핑 장바구니(쇼핑 카트) ; 장바구니 사용 동기 ; 쇼핑 경험 ; 온라인 구매 ; 온라인 소비자 행동 ; Online shopping cart ; Shopping cart motivations ; Shopping experience ; Online buying ; Online consumer behavior
- Description
- 학위논문 (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 경영학과(마케팅 전공), 2011.8. 이유재.
- Language
- kor
- URI
- https://hdl.handle.net/10371/157005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14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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