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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fluence of customers' responsibility perception on customer satisfaction : 고객의 책임감 지각이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송인성 | - |
dc.contributor.author | 한승민 | - |
dc.date.accessioned | 2019-07-09T15:21:13Z | - |
dc.date.available | 2019-07-09T15:21:13Z | - |
dc.date.issued | 2011-08 | - |
dc.identifier.other | 000000031465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157008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1465 | ko_KR |
dc.description | 학위논문 (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 경영학과(마케팅 전공), 2011.8. 송인성. | - |
dc.format.extent | 35 장 | - |
dc.language.iso | eng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 |
dc.subject | 고객의 책임 지각 | - |
dc.subject | 고객 참여 | - |
dc.subject | 고객 만족 | - |
dc.subject | 재구매 의도 | - |
dc.subject | 추천 의도 | - |
dc.subject | customers responsibility perception | - |
dc.subject | customer participation | - |
dc.subject | customer satisfaction | - |
dc.subject | future purchase intention | - |
dc.subject | recommendation intention | - |
dc.title | (The) influence of customers' responsibility perception on customer satisfaction | - |
dc.title.alternative | 고객의 책임감 지각이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 |
dc.type | Thesis | - |
dc.type | Dissertation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경영학과(마케팅 전공) | - |
dc.date.awarded | 2011-0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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